본문 바로가기

SHOPPING

오늘의 장바구니 3

오늘의 장바구니. 

ㅋㅋ 또 나감. 
이번엔.. 학교에서 급히. 급히. red nose day라고 내일 빨간옷 입혀보내라는데.. 
큰애가 빨간옷이 없는거. 
진짜. 그래서 나감. 

결과적으론.. 빨간옷도 사고... 
냄비도 사고... 머그도 사고..
이것저것 주워담게되지모...  

자세히 볼까나....

우선... 남편이 늦는 날이면... 한끼 간단히.. 피자. 

세일해주길래 덥석 집어든 르쿠르제 머그. 
작은건 예전 세일때. 
하나하나 모으는재미가 또 쏠쏠. 
진회색과 비둘기색. 
색조합도 굿굿.

사이즈는 작은게 200ml.
큰건 350ml.

나는 작은잔에는 커피. 큰잔은 맥주용? ㅋㅋ

이건.. 당췌 답안나오는 냉장고.. 팬트리 정리를 위한것. + 저렴하기까지.. 
수납과 정리는... 참.. 해도해도 끝없다. 
나처럼 물욕이 가득가득한 사람에게는... 평생 숙제. 
얼른 정리하고 정리과정 또 올려야지.

그리고 이거. 이거. 
내가 좋아하는 아이템 중 하나. 
이미 집에 선인장모양이 있지만.. 
학. 예쁘잖아? 그리고 선인장과 달리 이건 아래쪽에 꽂는거라구.. 다른거라니까... 라는 핑계로 덥석. 

이렇게 쓰는거니.. 내가 갖고있는거랑 다른거 맞음. ㅋㅋ
근데 왜 숨겨놓니...

그리고 살림잘하는 유튜버들 영상엔 꼭 등장하는 스테인레스 집게.  오늘 산것들 중에 제일 비싼데.. 내려놓을순 없었음. 
나는 은색이나 금색만있음 되는데... 
다른색들도 자꾸보니 괜찮아뵈고... 


그리고.. 이따  공개할... 
박스...

이게 뭘까.. 
살짝 공개. 
하나만 공개해보자면.

두둥.. 말도안되는 가격에 데려온.. 아니 갖다주셨지.. 
암튼. 스타우브 꼬꼬떼+스티머. 

그리고 두가지 더. 

다음포스팅에!!!

참참...

빨간옷도 샀어요^^


'SHOPP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빌레로이 & 보흐 구입  (0) 2019.03.21
오늘의 장바구니 4  (0) 2019.03.19
오늘의 장바구니 2  (0) 2019.03.15
오늘의 장바구니 1.  (0) 2019.03.14
1988 로얄덜튼.  (0) 2019.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