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버스 아니야. 스쿨비야~~

요즘은 쇼핑센터에 가자마자 아들의 장난감을 먼저 하나 사야해요.

매번 사주면 안된다지만

안사주면 제가 안되요…ㅜㅜ


다 한때려니… 합니다.


그래서 항상 저렴하면서 퀄리티가 떨어지지 않는 제품을 사려고 한참을 보게됩니다.

저렴한걸 샀더니…

3일만에 자동차 바퀴는 빠지고 앞 유리창은 조각조각 깨지더라구요.


저희집엔… 자동차가… 계속 쌓여만 갑니다.


자… 이번엔… 시티 BIC W라는 온갖… 잡화와 옷, 장난감… 등을 파는 곳으로 가봤어요.

당연히… 한참 걸립니다.

아직 어려서 뭘 살지… 고민을 오래 하니까요.

꼭… 자신이 골라본다고 하구요.


하지만


결국엔 제가 추천한 몇가지 중 고르게 됩니다.

하필 마음에 드는 장난감이 없는지… 한 세바퀴 돌았으려나요…?

지쳐서 위를 쳐다보며 한숨을 쉬는 순간…

제 눈에 들어온것이 있었어요~ 


바로~!!~

로보카폴리 다이캐스트~!



 

흐흐… 가격도 착하게 세일해 주시고… 귀엽기까지 합니다.

하지만…

아들이 머스티 영감을 좋아할 리가 없죠…

어쩌나…




앗… 뒤에 보니… 노오란 스쿨비가…^^


다행히도 아들은 스쿨비를 좋아합니다.

움하하…

저는 싼 가격에 잘 만들어진 장난감이라 좋고..

아들은 버스장난감… 스쿨비라 좋고…

제가 버스라고 하니… 버스가 아니라 스쿨비라네요… ㅋ


모두를 만족시킨 스쿨비~!!!



완전 귀엽습니다.

아래쪽은 플라스틱이지만 위쪽은… 플라스틱이 아니라… 

떨어뜨려도 전혀… 깨짐이나… 그런게 없더라구요.. ^^ 


이미 로보카폴리 구조본부와 4개의 같은 사이즈 다이캐스트가 있으므로…


잘 샀구나~~~ 싶네요~~ 오래오래 잘 갖고 놀으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