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킨더스펠 유아백팩

최근에 둘째가 차일드 케어에 가게됐어요.

여벌의 옷과 모자, 물통, 기저귀 한장 을 담아서 다닐... 깜찍한 가방이 필요한게 아니겠어요~?

마침... 어린이날 즈음이라...

아이들 이모에게 반 강제적으로 선물을...받았답니다 

후훗


큰애때 주변에서 많이 구입하더라며 사다준 킨더스펠 백팩.

둘째때 아직 유행이라며 하나 더~!!!




^^ 똑같이 생긴 가방 두개~! 

하나는 2011년 구매... 

하나는 2015년 구매...

앞에 가방이 각이 살짝 무너진 것 빼곤... 전체적인 디자인이나 크기... 소재 등이 달라진게 없네요.





소재 및 원산지 표기는 가방 내부 상단에...

오랜만에 보는 MADE IN KOREA.

MADE IN CHINA가 아니라 좋으네요~ ㅋ

그래서 비싼걸까요...

제가 직접 사진 않아서... 잘은 모르지만... 그리 싼 가격은 아닌걸로...




저 택은... 킨더스펠 모든 제품에 동일하게 달려있어요~ 

컬러가 맘에 듭니다.

택도 마음에 들어야 좋아합니다... 저는 ㅋ






바느질은 참 튼튼..,

가방 끈도 튼튼...

소재도 퐁신퐁신해 보여서 좋아요.

프린트도 맘에 쏙~!!! 

전 핑크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그걸 아는 동생과 엄마가 모두 이거밖에 없다.

라며 구매했다고 하는데...


부엉이가 복을 부르는 새였던가요.

호주에 부엉이 인형이나 부엉이 프린팅 제품이 많아요.

좋은 의미라서 ... 많이 보여요. ^^ 




가방에 네임택은 킨더스펠의 귀여운 새모양~! 

이거라도 핑크면 여자아이 같을텐데 살짝 아쉽네요.

이름을 기입해 줍니다.

택이 분실될 위험이 있으므로... 내부에도 네임펜으로 내새끼들 이름 쾅쾅~!!!





가방 옆라인을 보면... 양쪽 모두 주머니가 있어요.

가끔 저기 우유사탕을 하나씩 넣어놓곤 해요.

^^





가방이 참 똑같다고 생각하는데... 딱 한가지 달라진점.

가방끈 두개를 연결하는 고리가 하나 생겼네요. 

저거 없어도 안흘러 내리던데...


암튼... 고객들의 니즈가 반영된 것 같네요.


착샷은... 다음기회에.


두녀석이 각각 가방매고 룰루랄라 차일드케어 등원하는 모습이 기대됩니다~!

아직은... 제가 들고 가야겠지만요.

아.. 부엉이 볼 수록 귀엽네요.

비행기는 오래봐서 별 감흥은... ㅋㅋㅋ


우리 아이들은 이모의 사랑을 알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