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NDMADE/코바늘 & 대바늘

코바늘로 주방가전 모자씌우기

남편의 학회참석으로 집에 아이들과 저만 오롯이 남게된 일주일~!!

남편만 없다뿐 저희의 일상은 항상 똑같죠. 

그래도 뭔가 좀 하고 싶고 해야만 할것같은 이기분은 뭘까요.


스쿨할리데이 덕에 플레이 그룹도 다 쉬고.

영어모임도 쉬고.


그래서..

옆에있던 털실과 코바늘을 바라봅니다.

저걸로 뭘 해야할까..


분유통 커버를 좀 만들어 볼까..


그리하여 떠나가게 된 원형…코바늘은..

잠시후.


아. 분유통보다 큰데..

어쩌지. 어쩌지..

하다가 커피머신의 모자가 됩니다.

그런데.. 조금 더 길어야 될 분위기라. 뭔가 요상한 모양으로 변해갑니다. ㅋㅋㅋ




    

ㅋㅋ 제가 봐도  좀 웃기긴 합니다.

그래도. 귀엽습니다. ^^ 

급한대로 달아준 양말고리도.

머리꼭대기의 폼폼도.





옆에서 본 모습. ^^ 

딱 먼지쌓이는 부분까지만 떴어요.

코바늘 초보라…

도안도 없고..

제 마음대로 떴지만 …

꾀가 나서 아래쪽엔 완전 긴… 긴뜨기도 떴지만요.

언젠가 동생네에 있는 똑같은 커피머신의 모자도. 시간내서 떠주기로 했어요 ^^ 


자… 여기가 끝이냐구요? 

뭔가 섭섭하지 않나요? 


커피머신이 모자를 쓰니 옆에있는 탄산수제조기.

노란천을 뒤집어쓰고 있던 탄산수제조기가. 급 안쓰러워져서 만드는 두번째 모자~!!!




사각바구니뜨기로 만들어봤어요. 

먼지야 안녕~ 어설픈 천조각도 안녕입니다. ^^ 


그나저나 코바늘…

너무 오래걸려요.

특히 애들봐가면서 하려니..

애들 잘때 하라구요?

저도 자야됩니다. 네. 저는 잠이 많아서…


다음번엔 뭘 좀 해볼까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