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NDMADE/돌잔치 & 파티

돌-왕관만들기

실버왕관만들기



머리카락이 많이 없는 딸의 돌사진을 위해 만들어본… 왕관.

하지만… 머리에 쓰는걸 너무 싫어하는 따님 덕에… 

그냥 장식품으로 전락하고만 왕관.


그리고… 재단의 부정확함으로 우글우글해진…

그냥 만들어 본 것에 의미를 두었습니다.

재단은 정확하게.~!!!




 


 재료들…

회색계열 공단. (공단대신 좀 빳빳한 펠트라면… 저 흰색 펠트가 필요없었을듯요…)

실버레이스

펠트( 사진에 보이는 것보다 훨씬 더 얇은걸 쓰세요… 전 너무 두꺼워서… ㅜㅜ )

모두 아기 머리둘레보다 살짝 크게 재단했어요…

기억이 가물하네요…



 

 

 재단은 그냥… 대충 했어요… 사이즈는 짧은 쪽이 4.5센티미터…

긴쪽이 7센티미터…

삼각뿔 너비는 5.5센티미터 정도이나…

 

본인이 보기에 좋아보이는 정도로 조절하심 될듯…

저도 살짝씩 조절했거든요… 




전 두겹으로 하려고… 펠트도 두장재단해서 한장을 좀 더 깊게 팠어요.



 


앗… 또 중간과정사진 하나가 없네요…

공단을 바느질해서 안에 펠트를 끼워줍니다…


네…

저는 여기서 부터 온갖 짜증과… 화가…

보이시죠…

우굴우굴…

왜냐면… 공단을 제대로 패턴도 안뜨고… 재단도 엉망으로 해서… 펠트랑… 안맞다는거죠…

접착심지를 썼더라면…

하필 그날 심지가 없어서…

흑…


일단 두 장을 레이스와 함께 박아줍니다…





 그리고 진주장식도 달아줘요…

생략 가능~! 

그냥 있어서 달았어요.


 

일단 돌사진 찍기 전날 완성~! 

맘에 안들어요…

다음에 다시 만들어서 기념으로 놔둘렵니다…




착샷…

씌우자 마자 난리가…

쓰기 싫어서 오만상을…

그래서…


우글우글한것도 그렇고…

걍… 테이블데코로만 썼다는…


ㅎㅎ 그래도…

예쁘지 않나요? ㅎㅎㅎ 


'HANDMADE > 돌잔치 & 파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종이왕관/가렌더만들기  (1) 2015.0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