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Mother's day!

한국의 어버이날.

호주는 mother's day.


제가 어느덧 자식이 둘이나 있는 엄마네요~ ^^ 

세월 참 잘 갑니다~~


아이들이 프리스쿨과 차일드케어에 다니니까 이번에도 뭔가 만들어 오겠거니…

하고 미리 기대하는 엄마입니다.

이러다 나중에 어버이날에 김치국 한사발 마구 들이키는 눈치없는 엄마가 되는건 아니겠지요.


며칠 전 지나간 한국의 어린이날이 생각이 나네요.

호주에는 어린이날이 없는것이 다행이라고 생각하는 불량엄마는 괜히 미안하네요.


자자~~~

이번에는 우리 꼬마들이 뭘 가져왔는지 한번 볼까요?




짜잔~ 우리 귀요미 딸의 작품+케어러의 작품입니다.

네. 네. 그렇고 말고요. 저는 제 딸을 잘 압니다. 혼자서 이렇게 할 수가 없지요. ㅋ

그래도 저 손가락그림은 제 딸의 손끝에서 피어난 작품? 임을 알 수 있어요.

왜냐~ 

지난번에도 똑~!! 같은 그림이 왔거든요. ㅋㅋ  

저 옆에 있는 하와이~~~ 스러운 꽃은…




네 역시 그렇습니다. 화이이언 목걸이.

신혼여행을 하와이로 다녀왔습니다만 이 목걸이 만큼은 제 취향이 아니었는데~~~ 

제 딸이 결국엔 제 목에 한번은 걸어주네요. 


아직 어린 우리딸은 이걸 그냥 가방에 둔 채로 자기 할 일만 합니다.

가방에서 물통꺼내면서 제 손으로 직접 꺼내고 말입니다. 

그래도 동생은 어버이 대접이 어디냐고 하네요. ㅋ


암튼 저 꽃목걸이 한번 하고 모두에게 큰 웃음 주었으니 대만족 입니다.


그럼… 올해 프리스쿨러가 된 아들의 작품은~~~

두둥~!!!




흠.

선물은 없나봅니다.

봉투 겉면에 쓰인건 제가 엄마니까 우리아들 이름이란걸 눈치로 때려잡았습니다. 




그래도 뒷면은 좀 썼네요. 

네. 제 아들 이제 겨우 4돌지나서.. 한국어린이들은 어떻게… 이름은 쓰나요???




카드를 만들었네요. 

예쁩니다. ^^ 




뒷면 열심히 뭔가 말하고 있는데. 

아직은 뭘 말하는지 잘은 모르겠다는… ㅋㅋㅋ




짜잔~~ 

카드엔 즐거운 마더스데이를 보내라고 했네요. 

그래도 MUM은 제대로 썼네요~~~

주책맞게 너무 기쁩니다.


아~~~ 아이를 키운다는건… 너무 멋진 일인것 같아요.

별것아닌 카드와 꽃목걸이에 감동이…

잠든 아이들 얼굴에 마구마구 뽀뽀~!!! 가 하고 싶네요.


내년 마더스 데이엔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작품? 을 기다려 봅니다.


사랑해~! 우리 아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