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자렌지유리판이 깨지면 동네중고샵에 가보세요~ ㅎㅎ

어제 집 근처 중고품 파는 곳.

SALVATION SECOND HAND SHOP 에 슬슬 갔다왔습니다.


가끔 보물을 찾곤 하는데…

어젠 별거 없더군요.


그런데.. 그릇코너에서 

전자렌지용 돌림판? ㅋㅋ 이 쌓여있더라구요~ 

가끔 주변에서 저게 깨져서 전자렌지를 새로 사는 경우를 꽤 봤는데.

걍,,, 저기서 하나에 1~2불에 집어오심이~~~


저는 아파트 재활용품버리는 곳에서 꽤 예쁘게 조각까지 들어간 판을 하나 주워서 

캔들들 받침으로써요~ 

ㅎㅎ 

아무도 모릅디다…


앞으로 유리가 깨지더라도 새로 살 걱정따윈 없네요~ ㅎㅎ

한국같으면.. 빠른 배송이 있지만 호주니까…

저기 가서 사서쓰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