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NDMADE/그 외

이스터선물 포장하기~!

호주 캔버라에서… 

차일드케어를 보내기 시작한지 벌써 2년이 되었습니다…

첫해에 뭘 몰라 어리버리. 학부형이었죠~~


이스터데이에 누가 선물하는 걸 보고서야…

아차…

싶었어요…


그래서 작년 크리스마스부터 챙기기 시작했어요~


올해는~!!!

 예쁘게 해보고픈 마음이


아이를 맡겨놓은 엄마들의 마음


누군가는 치맛바람이라고 욕할지라도

내 아이를 잘 보아 주었음 하는 작은 엄마의 마음이라고 우겨봅니다.


이번엔 개인선물과 단체선물 

두가지를 준비했어요.


먼저 케어러들의 휴식시간을 위해 티와 쿠키




한국에서 온 차가 몇가지 있어서 3가지

다행히도 영어로도 쓰여있음~ 


그리고 50% 세일때마다 사서 쟁여둔 티 4박스~

종류도 다양하게~~~

커피도 사고 팠으나 세일을 잘 안하므로 걍 패스했어요~~ 


그리고 아래에서 등장할 각종 달다구리 과자와 초코렛들




 포장을 고민하다가 쇼핑몰에 내려가서 바구니 하나와 티타월 한장을 사왔어요~ 

바구니 사진이 없네요,,,


바구니는 클리어런스 세일해서 5.95

티타월도 이스터용품 50%세일로 4.95

^^


잘 감싸요.~ 딱 맞는데…

티랑 과자 다 넣으려니.. 작은듯도…

하지만…

교환하러 가는게 더 귀찮아서 쌓아보는 걸로…




이것도 펼치는 데코용 종이…

예뻐요~ 비싸서 안사던걸 50% 라 걍 두개 7불 정도에 겟~!!!

바구니 산곳에서 같이요~~ ㅎㅎㅎ


하나는 결국 안들어가서 남겨둠…

내년에 써주겠어요~!!! ㅋ




 자 담아봅니다

차를 다 깔고.. 삐딱삐딱 

쿠키는 결국 뜯어서 재포장

직접만든걸로 오해하실라…




빈틈없이 토끼초코,, 카라멜 사탕 등등 다~~ 넣어줍니다




미닐과 리본등은 바로… 재활용…

호주에선 흔한일…

왜냐…

저 포장재들이 너무 비싸요…

종이박스도 하나에 만원씩 하는 판이라… 바구니가 훨 낫고…

포장지도 한장에 4불 5불 하는 터라…

비닐이 훨씬 나아요…


리본은… 말할것도 없어요… 1미터에 2~3천원 꼴이라…

전 한국에서 왕창 사왔답니다.

 ^^


이번엔… 개인 선물 포장의 시간~!!!




 자 카드를 쓰는건 

영어를 많이 써야 하므로 안합니다 왠만하면 ㅋ


그냥 해피이스터로 만족하는 걸로 ^^


저 택은… 크리스마스카드 세일하는거 사놓고 부분부분 오려서 만든 택입니다.

저건 따로 포스팅할게요~ ^^ 


 

개별 케어러 선물입니다.

이름도 적어주고..

핸드크림에 

이스터니까 토끼와 계란모양 초코렛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민티…

카라멜~




모두 18개의 선물이~ 완료~!!!


목요일 아침…

케어러들의 환호속에 잘 전달되었답니다.


비싼 선물은 아니지만…

정성이 전해진 걸까요? 


주는 사람도 즐겁고. 받는이도 기쁜.


작지만 알찬선물이었다고 자부해봅니다. 

모두 해피이스터~!!!

'HANDMADE > 그 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핑크솔트 포장하기  (2) 2015.07.04
선물포장+카드꾸미기  (0) 2015.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