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NDMADE/바느질 & 미싱

유아앞치마 만들기

유아앞치마 만들어보았어요.

과정샷은 어디로 갔는지.

바로바로 포스팅을 안하니까 사진 찾는게 너무 힘드네요.

다 게을러서 그렇겠지요?

아직 갈 길이 멉니다.



짜잔~! 

6개의 앞치마입니다.

어깨 끈에는 똑딱 단추를 2개 씩 달아서 길이조절 가능하게 만들어서 2세 부터 한 6세까진 쓸 수 있을듯해요.

저희 아이들 기준으로 보니 6세에게도 잘 맞는 크기네요. 


끈은 면리본으로 했고 천은 그리 두껍지 않은 면으로 만들었어요.

재단도 아주 간단히. 곡선은 없고 직선만 사용~!!! 

패턴따위 필요없도록 합니다.


왜냐. 저는 조금 게으릅니다. 네. 그렇고 말고요. ㅋ




사진에 있는 3장의 앞치마는 미국에 사시는 2분이 사이좋게 나눠서 사가서 이제는 제 손에 없네요.

미국 수공예전문 사이트에 올렸더니 바로 구매로 고 고~!!! 

하지만 더 만들진 않아요.

하나밖에 없어야 더 좋으니까요~!!! 

핸드메이드라고 하고 팔았는데 또 만들면 기성품과 뭐가 다를까싶어서 똑같은건 만들지 않는걸로. 





아들에게 착샷~!!! 

은근 좋아하면서 사진찍네요.


손바느질로도 만들수 있으니 집에 작은 천이 있다면 한번 만들어 보세요. 

아이에게 멋진 엄마가 되는건 생각보다 어렵지 않은듯합니다~ ^^ 




'HANDMADE > 바느질 & 미싱'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 옷 수선하기  (0) 2017.02.20
패브릭수건만들기  (0) 2015.12.14
처음 만들어본 티코스터  (0) 2015.0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