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크랩트리 앤 에블린 crabtree&evelyn 핸드크림

이스터때 차일드케어 선물을 고민하다…

핸드크림으로 결정…

케어러가 너무 많아…

ㅎㅎㅎ


록시땅과 크랩트리앤에블린… 둘중 고민하다 고른곳은 크랩트리앤에블린.


시티까지 가야하는 번거로움은 있지만..

왠지 할인할것만 같은 느낌..



 

음… 최근에 내부단장을 새로 한 뒤론… 뭔가 좀 고급스럽게 하려고 한 느낌이 보여요…

전에는 좀… 그냥 로드샵 분위기 였거든요…

아마 록시땅하고 비교되서 비슷하게 바뀐듯 해요 ㅋ




역시… 20% 라는 낮은 할인율이지만… 할인하는군요.

동네 백화점에서 샀으면… 눈물 났을듯 ㅋㅋ




제가 사려고 한 핸드크림을 찾았습니다~!!!

12개 한세트~!!!

가격은… 75불…


한국에서 고소영 핸드크림으로 한때 유명했던…

저도 몇개 소장하고 있는 핸드크림입니다.

향이 좋은것도 있고…

너무 강하다 싶은것도 있는데…


핸드크림으론 걍… 무난하니 좋아요~ ^^ 

막 웩… 하는 향은 없으니까요…


세트상품이라 약간 고무같은 재질의 튜브로 되어있어요. 사이즈는 한손에 들어오는 귀요미사이즈~! 

록시땅 핸드크림 작은거 사이즈와 같아요~~~~ 



자… 20% 할인 후 60불에 구매~!!!

개당 5불 꼴이라.. 완전 싸요…

한국에서만 비싼… 핸드크림…

왕창 사가리라…



 

쇼핑백 한번 크네요…

쇼핑백이 예쁘긴 해요~ 바닥도 넓어서 이번에 이스터 바구니 담아서 들고갈때 유용하게 썼어요 



 

핸드크림이 담겨있는 틴~!!!

생각보다 단단하진 않아서 아쉬워요. 

그래도 예쁘니까~ ㅎㅎㅎ 

이건 제가 킵~!



 

흠… 마음 같아서는 제가 다 쓰고 싶네요…

이걸 어찌 포장해야 예쁠까요...



 

음… 이건… 원래 22.5불 짜리 레시피북인데… 핸드크림 사면…

5불에 준다는 말에 혹해서…


다른땐 잘 안들리는 영어가 깎아준단 얘긴 왜케 잘 들리고…

제 귀는 왜케 할인한다는 말에… 펄럭이는지…

ㅋㅋㅋ


암튼…

책마저도 러블리~~~




책 안에는 꽤 많은 양의 레시피가 있어요..

얼마나 만들어 볼 까요 ㅋㅋㅋ


그냥 소장용으로 예쁜 책이 되겠죠…

베이킹은… 어렵습니다…


저 선물의 포장은 다음 포스팅에서~! 


해피 이스터를 기원합니다~!!! 


지났으니… 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