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국에서 온 소포~!

^^

외국에 살면서 가끔 가슴이 먹먹해 질때는…

한국에서 깜짝 소포가 올때…

괜시리 가족들 생각에 울컥.. 할때가 있어요…


사실…

자주 와요~~


항상 고마운 마음 반. 미안한 마음 반. 이에요

어떻게 다 갚을까요

저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ㅎㅎ 이번 박스는 아주 아담사이즈~ ^^ 

그래도 배송비는.. 후덜덜입니다.

뭐가 들었을지



짠~!

우유를 싫어하는 저를 위한 밀크렛~! 

전 차가운 우유를 마시면 우르르 쾅쾅

배가 너무 아파요

특히 어디 나가기전에 잘못마심..

큰일 치를 정도 


한쪽엔 제가 좋아하는 민트색 니트가 보이네요..

제꺼 같아요~ ㅋ


 


 한단 내려보니

얼마전 영상통화에서 맛나게 먹던 젤리를 조금 넣어놨네요.

우리 아들 보기전에 얼른 숨겨야겠어요~~

젤리가 아이들 이를 제일 많이 상하게 한다네요…

이미 충치가 생겨있어서..

요즘 유심히 보는 중이라..

되도록 안주려고 한답니다.


그래도..


귀신같이 찾아서 달라고 하기때문에…

일주일에 한 두번은 먹어요.


전 먹는 즐거움이 어떤지 잘 알기에…

걍 주는 불량엄마.


이는 치료하면 되죠뭐~! ㅋ


호주에 안파는 젤리라…

아껴먹어야겠어요~ 후훗~!




자~ 아래쪽엔… 아가들 몇가지 옷이 들어있네요~~ 

청담동 행사장에 다녀왔나봅니다.

한국에 있을때 진짜 엄청 자주 가서 많이 샀는데…

여기 오니 그립네요…

박스더미에서 보물찾기~!


요즘은 제 분신같은 동생이 노력해주고 있습니다.

애도 없는데… ㅋ


아가일무늬 양말 내스타일… 고마웡~~^^




귀여운 티셔츠와 바지들 호주에서..

american casual을 입게 된 우리 아가들 ㅋㅋㅋ




귀여운 양말들

아가들 발이 너무 빨리 자라서 사도사도 모자라요…


곧 선박소포가 올텐데…

그땐 뭔가 더 다양할듯… 해서 기대가 됩니다…


올때마다 올려야징~~ ㅋㅋ

원래 남의 거 보는 재미가 있지 않나요? ㅎㅎㅎ

괜히 뭐가 들었을까 싶고…


저만 그런가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