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NDMADE/악세사리

돌-헤어밴드 만들기

아기 돌 무렵 

드레스에 맞춰서 만든 헤어밴드예요.


머리카락이 너무 없어서,, 여아인지 남아인지 모를까봐~ ㅋㅋㅋ


과정샷이 없네요.


드레스 만들다 남은 망사천과 비슷한계열의 리본, 

그리고 늘어나는 레이스로 

초초초 간단히 만들었어요~ 



 

자… 보이시나요…

망사를 1미터*12센티미터로 길…게 잘라준뒤.

중간라인을 홈질해서 쭉 잡아당겨 주름을 만들어주면됩니다.


다음에 과정샷 추가 할게요…




리본을 여러번 겹쳐서 중앙에놀고

짧게 자른 리본을 중앙을 지나도록 놓은다음 묶기만 하세요.


그리고… 레이스를 아이 머리둘레보다 살짝 작은정도로 잘라서 꿰매주기만 하면… 완성~!!! 




착샷!

 

ㅎㅎㅎ


다음번엔 드레스만들기 포스팅할게요~!!! ^^ 


'HANDMADE > 악세사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헤어핀 홀더 만들기  (0) 2015.12.14
유아방울 - 오렌지  (0) 2015.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