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기있는 호주 냉동피자 맛보기

한국사람들 사이에서 유명한 호주 냉동피자.

항상 지나치다 이번엔 한번 사왔습니다. 

왜냐…

이번주에 반값할인에 들어갔으니까요. ㅎㅎ

약… 3.5불? (이넘의 기억력은 날이 갈수록… 엉망입니다.)



닥터 어떡해…피자. ㅋ 라고들 부르더라구요. 

얇은 씬 피자에 치즈와 바질이…

츄르릅…

빨리 먹고프네요...


처음이니까… 요리법을 살펴볼까요.

냉동피자에 요리법이라.. 걍 오븐에 넣고 기다리기만 하면.. 되는 역시 간단~!

온갖 언어들이 다 있어보이지만… 한국어는 없는 걸로 보아…

아직 한국에는 상륙하지 않은걸로 보이네요.


피자스톤을 장만해야 겠단 생각이… 계속 드네요…

이번에 맛있으면… 걍 하나 슬쩍 사야겠어요 ㅎㅎㅎ

현재 시간 새벽 3시…

이걸 꺼내먹고 있는 우리 부부…

네. 그렇습니다.

저희는 배고프면 그냥 야식먹는… 체중따윈 체중일 뿐입니다.


참… 첨엔 저 바질 색깔이 영 맘에 안드네요. 

치즈가 더 있음 한주먹 더 뿌려보고 싶었어요. 

일단 한 번 구워볼까요...


오븐의 온도를 220까진… 못기다리고 걍 넣고 맙니다.

너무 배가 고파서 ㅋ

베이킹페이퍼는 역시… 제일 유용한 주방의 꽃~!

작은 오븐은.. 역시 사야할듯요….

피자에 비해 오븐이 너무 넓어보여서…

전기세가 비싼 이 나라에서… 사치라고 봅니다. ㅋ


으흐흐~~~ 도우도 조금씩 두꺼워 지고…

피자치즈는 슬슬 녹아가네요~~~

피자가 갈색으로 변하는 만큼 베이킹페이퍼도…노릇노릇? 


완성~!!! 포장지에 있던 그림과 색깔만 약간 다르네요~~

조금 탔나… 싶은…

전 항상 피자가 오버쿠킹이 되서…

그래도 이번엔 딱 10분만에 꺼냈더니 노릇노릇 바삭바삭.


먹는 사진은… 없죠…

먹기 바쁜데 왠 사진인가요 ㅋㅋㅋ


한국에도… 곧 닥터 어떡해 님이 상륙하길…